컨텐츠 내려받기 시, 위와같은 현상으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는 고객님이 사용중이신 인터넷익스플로의 설정 문제로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 이용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상단 [도구] 메뉴를 클릭합니다. (상단 메뉴 버튼이 보이시지 않는 경우 키보드 [Alt] 키를 누르시면 확인됩니다.) 메뉴의 항목 중 [ActiveX필터링] 항목에 v 체크 가 되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.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시지 않으실 경우,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[도구] 를 클릭합니다. 메뉴 항목 중 [인터넷옵션] 항목을 클릭 합니다. 위와같은 화면창이 확인되면 [보안] 탭을 클릭합니다. [인터넷] [로컬인트라넷] [신뢰할수있는사이트] 세 메뉴를 한번씩 차례대로 진행합니다. 한 항목씩 차례대로 진행 합니다. [인터넷] 클릭 후 [사용자지정수준] 을 클릭합니다. [로컬인트라넷] 클릭 후 [사용자지정수준] 을 클릭합니다. [신뢰할수있는사이트] 클릭 후 [사용자지정수중] 을 클릭합니다. [사용자지정수준]에서 [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] 항목을 찾습니다. 해당 항목이 [사용 안함] 으로 체크되어 있을 경우, [사용] 으로 체크를 변경하여 줍니다. 혹, 위의 모든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거나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1661-0872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|